본문 바로가기

:: Shopping List

Better Together 파우치 - 따로보다, 함께일때 좋은것들.



위드블로그에서 "Better Together" 파우치 리뷰어에 선정됐어요.
평소에 가방에 자질구레한것들을 잘 넣어놓고 다녀서,
정말 뭐 하나 찾을려면 가방을 엎을때도 부지기수 였거든요.
크나큰 경쟁률을 뚫고. 선정되서 완전 기쁩니다. 후후 :D 

자, 이제 한번 살펴보실까요?  


<제품설명>

가격 : 16500원
SIZE : 140x220x23mm
구성 : 파우치 + 140p 노트
재질 : Polyester + Nylon + 미색모조지 100g
 


선정되자마자, 이틀만에 날아온 파우치. 
색상은 Red, Deep pink, Lime, Sea blue 4가지 입니다.
랜덤으로 날아오는거 같은데, 저는 "Lime" 이 왔네요!

(출처 : 1300k 홈페이지) 




크기가 어느정도 이실지 궁금하실듯 하여, 
제가 갖고 있는 B5 사이즈의 수첩을 옆에다 대보았어요. 
한손에 쏙 들어오고, 파우치처럼 들고 다니시기 편한 사이즈 입니다!

 


짜라. 펼처보시면, 좌측 우측으로 나눠지면서 포켓들이 보이시죠?! 
앞, 뒤, 안쪽 총 7개의 포켓이 나뉘어져 있어요! 

펜들이랑, 맨날 돌아다녀서 꼬이고 꼬이는 이어폰,
립밤 같은걸 넣어봤어요 - ! 

매번 메모지 따로 들고다니느게 참 귀찮았는데
Better Together 파우치는 참, 필요한걸 쏙쏙. 같이 들고 다니게 해주네요!
따로 빼놓고 다녀도 될거 같이. 디자인도 이쁘고.
맷수도 140매라서 넉넉하답니다!






앞모습과, 뒷모습을 설명드리자면-
앞에도 "물론" 포켓이 있습니다. 자주 꺼내시는 물건을 넣으시면 될꺼 같아요.
(저는 핸드폰을 여기에 넣고 다닙니다~)

그리고 뒤엔 지퍼가 달려있는데요,
동전을 넣으셔도 되고, 영수증 같은걸 넣으셔도 안성맞춤! 이실듯 합니다!



그리고 요 안쪽 포켓엔 교통카드랑 자주쓰는 카드만 넣으셔도-
굳이 급한 일있을땐 요 Better Together 파우치만 들고 나가셔도 될듯해요!



종이 재질도 얼마나 좋은지. 스윽스윽 잘 써지더라구요.
잘 뜯어지게 스프링처리도 되어있고, 메모지로서도 훌륭합니다! 



좌측은 예전의 제 가방속이고, 우측은 "Better Together"파우치를 사용한 모습입니다.
 
아. 제 가방속을 제가봐도 갑갑하네요.
동전지갑은 어디로 갔는지 동전이 밖으로 나와있고,
필통을 다 들고다니기에도 불편해서 펜3자루에.
핸드폰과 핸드크림, 그리고 수첩등등.
엉망진창이였거든요.


딱, 파우치 하나로 정리해주니까. 너무너무 편해졌어요.
여행다닐때도 좋은거 같아요- 굳이 가방에 많이 들고다닐 필요없으니까요-

아, 그리고 설명을 덧붙이자면.
파우치를 가만히 눌러보시면 손끝으로 쿠션감이 팍팍 느껴지는데요.
탄력성이 우수한 토이론 스폰지를 써서
내용물을 가득담아도 항상 원래의 모양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.

한번. 써보시겠어요? 헤헤~ :)